본문 바로가기
  • 다윈서비스는 고객사의 고객만족경영과 성장발전을 함께하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고객사의 고객만족경영과 성장발전을 함께하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고객사의 고객만족경영과 성장발전을 함께하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고객사의 고객만족경영과
    성장발전을 함께하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 다윈서비스는 교육서비스로 지성을, 문화서비스로 감성을, 금융서비스로 이성을 채워드리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교육서비스로 지성을, 문화서비스로 감성을, 금융서비스로 이성을 채워드리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교육서비스로 지성을, 문화서비스로 감성을 채우고
    금융서비스로 자산을 완성시켜드리는
    B2B토탈케어 서비스 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교육서비스로 지성을,
    문화서비스로 감성을 채우고
    금융서비스로 자산을 완성시켜드리는
    B2B토탈케어 서비스입니다.

    금융서비스, 교육서비스, 문화서비스
  • 포스트코로나시대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통해 교육을 지원해드립니다. 포스트코로나시대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통해 교육을 지원해드립니다.

    포스트코로나시대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통해 교육을 지원해드립니다.

많은 고객사가
다윈서비스를 경험했습니다.

(FY2020 누계)

  • 다윈서비스를 찾은 주요 고객사

    0
  • 다윈서비스를 만난 교육인원

    0
  • 다윈이 제공한 교육횟수

    0

고객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토대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고객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토대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CS품질교육

    전문 프로그램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조직활성화

    다윈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성과 향상 및 조직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법정의무교육

    건전한 조직문화 형성을 통해
    회사의 좋은 성장에 기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강사양성과정

    고객사 사내에 CS 강사를 양성하여
    고객만족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기업에 더하면 좋을 특별한 가치 교보생명 B2B서비스로 지원합니다.

신뢰받는 기업
고객을 향한 진심으로 이뤄낸 결실입니다.

  • 2019 명예의 전당 헌정

    소비자중심경영(CCM)
    7회 연속 인증 (2007 ~ 2019)


  • 2019 명예의 전당 헌정

    대한민국지속가능성지수
    11년 연속 1위 (2010 ~ 2020)

  • 2004 명예의 전당 헌정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
    5년 연속 수상 (2000 ~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