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일터를 위한 맞춤 처방전

매년 법정의무교육
어떻게 하나 고민 중인가요?

청년채용특별장려금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회사에 인사/노무 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신가요?

회사 문제점은 알고 있으나
해결방법이 어려우신가요?

MZ세대들과 의견차
많이 발생하나요?

직원들이 주인의식
가지며 일하고 있나요?

직원들이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시나요?

직원 교육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 중인가요?

직원 간 단합이
잘 되지 않나요?

잔소리로 들릴까 직원에게
하고 싶은 말을 못하고 계신가요?

고객 컴플레인으로
고민 중인가요?

직원의 퇴사
빈번하게 발생하나요?

  • 매년 법정의무교육
    어떻게 하나
    고민 중인가요?

  • 청년채용특별장려금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 회사에 인사/노무
    관리 시스템

    갖춰져 있으신가요?

  • 회사 문제점
    알고 있으나
    해결방법
    어려우신가요?

  • MZ세대들과 의견차
    많이 발생하나요?

  • 직원들이 주인의식
    가지며 일하고 있나요?

  • 직원들이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생각하시나요?

  • 직원 교육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 중인가요?

  • 직원 간 단합이
    잘 되지 않나요?

  • 잔소리로 들릴
    직원에게
    하고 싶은 말

    못하고 계신가요?

  • 고객 컴플레인으로
    고민 중인가요?

  • 직원의 퇴사
    빈번하게 발생하나요?

기업 경영에 산재해 있는 수많은 고민들을 가진 대표님들께
다윈서비스의 가치를 제안합니다.

다윈서비스란?

교보생명과 고객사 모두 다(多) 함께 성장하고
발전(Win)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기업(단체)에서 필요한 교육과 기업에서 필요한 B2B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나눔과 베풂이라는
교보생명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이를 통해 고객사의 성공과 발전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B2B토탈케어서비스입니다.

다윈서비스는 기업(단체)에서 필요한 교육과
기업에서 필요한 B2B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나눔과 베풂이라는 교보생명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이를 통해 고객사의 성공과 발전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B2B토탈케어서비스입니다.

왜 다윈서비스일까요?

다윈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이해와 고객사의 현황 및 니즈 분석을 토대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윈(DA-Win)
서비스 특징

고객사 분석 및 니즈 반영

맞춤식 교육

실습을 통해 함께 참여

Activity 교육

Fun 교육

재미와 감동이있는 교육

Reality 교육

다양한 실제사례 활용

다윈서비스 지향점

현장에 바로 적용되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강의와 서비스로 잘 되는 기업의 성장모델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비즈니스 현장에서
    곧바로 적용 가능한
    실천활동

  • 내부 임직원 만족

  • 고객가치창출

  • 지속가능한
    성장모델 구축

2005년부터 축적된 다윈서비스센터의 성공 노하우를 고객사와 함께 공유하며
Best Practice를 제공합니다.

  •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이미지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교보생명은 Quality 중심의 새로운 경영패러다임을 실천해 200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금융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에 헌액됨

  •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표창 이미지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교보생명은 서비스품질향상 및 혁신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산업자원부로부터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고객만족 우수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음

  • CSV 포터상 수상 이미지

    CSV 포터상 수상

    기업의 사회적 역할모델인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선도하는 우수기업으로 평가받아 제1회 CSV 포터상을 수상함

이전 슬라이드
  •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이미지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교보생명은 Quality 중심의 새로운 경영패러다임을 실천해 200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금융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에 헌액됨

  •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표창 이미지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교보생명은 서비스품질향상 및 혁신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산업자원부로부터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고객만족 우수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음

  • CSV 포터상 수상 이미지

    CSV 포터상 수상

    기업의 사회적 역할모델인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선도하는 우수기업으로 평가받아 제1회 CSV 포터상을 수상함

다음 슬라이드

대표님의 PACEMAKER가 되어
더하고 빼야할 활동을 같이 찾아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이 만들어가고 싶은 미래의 우리 회사는 어떤가요?
대표님이 성공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고객과 직원들의 미래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많은 고객사들이 다윈서비스를 찾았습니다.

이전 슬라이드
  • 대법원 로고

    대법원

    이번 교육은 살아가면서 용기와 긍정의 힘이 필요할 때, 꺼내 쓸 수 있는 보물 창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 보물을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로고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단순히 교육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소통하고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필요 내용을 정확하게 교육해 주셔서 유익했습니다.

  • 서울병원(은평구소재지) 로고

    서울병원(은평구소재지)

    오후 늦은 시간에도 서울병원 관리자급 간호사 및 직원들을 위해 고객만족과 리더쉽에 대해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으로 강의를 진행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하구요. 하반기에도 다른 강의도 부탁드립니다.

  • 미건하우징 로고

    미건하우징

    우리 미건하우징 직원들이 회사에서 행복한 미래를 지어갈 수 있도록 일에 대한 자긍심, 동료간의 관심, 건축주가 원하는 것들에 대해 만족과 감동을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말 하려고 했던 것들이었습니다.

  • 아이레그플러스의원 로고

    아이레그플러스의원

    저희 병원의 구조와 상황에 맞게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 좋았습니다. 좋은 비유와 예시를 들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델몬트음료 로고

    델몬트음료

    직원들이 교육에 적극적이지 않아 걱정했는데 동영상, 실습 등 다양한 활동으로 정말 재미있게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전남생약농업협동조합 로고

    전남생약농업협동조합

    다윈서비스를 통해 직장에 대한 애사심과 동료에 대한 이해와 관심, 고객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실습과 교육자료등을 통해 연령대가 높은 직원들도 교육받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흥미롭게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 JW메리어트호텔 로고

    JW메리어트호텔

    다윈서비스는 수강생과 함께 소통하면서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강의 방식이라 집중이 잘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부탁드려요

  • 수원영통일공학원 로고

    수원영통일공학원

    다윈서비스 덕분에 오늘부터 행복한 일터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강의 내용이 참 의미 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덕분에 업무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잊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KNN 로고

    KNN

    활기차게 교육에 임해주셔서 지루함 없이 참여하고 강의 효과도 좋았습니다. 처음 교육 받기 전보다 직원들의 인식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나이키 로고

    나이키

    수강생들과 교감 소통하고자 하는 진심이 담긴 열정적인 강의에 감동받았습니다. 너무 신나게 잘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렉트릭스 로고

    ㈜일렉트릭스

    교육시간전 도착하셔서 차근히 준비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았으며. 강의에 열과 성을 다하시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감동 받았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정해진 시간에 정말 강의 잘 해주셨습니다.

다음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 대법원 로고

    대법원

    이번 교육은 살아가면서 용기와 긍정의 힘이 필요할 때, 꺼내 쓸 수 있는 보물 창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 보물을 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로고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단순히 교육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소통하고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필요 내용을 정확하게 교육해 주셔서 유익했습니다.

  • 서울병원(은평구소재지) 로고

    서울병원(은평구소재지)

    오후 늦은 시간에도 서울병원 관리자급 간호사 및 직원들을 위해 고객만족과 리더쉽에 대해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으로 강의를 진행해 주셔서 참으로 감사하구요. 하반기에도 다른 강의도 부탁드립니다.

  • 미건하우징 로고

    미건하우징

    우리 미건하우징 직원들이 회사에서 행복한 미래를 지어갈 수 있도록 일에 대한 자긍심, 동료간의 관심, 건축주가 원하는 것들에 대해 만족과 감동을 생각해 보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말 하려고 했던 것들이었습니다.

  • 아이레그플러스의원 로고

    아이레그플러스의원

    저희 병원의 구조와 상황에 맞게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 좋았습니다. 좋은 비유와 예시를 들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델몬트음료 로고

    델몬트음료

    직원들이 교육에 적극적이지 않아 걱정했는데 동영상, 실습 등 다양한 활동으로 정말 재미있게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전남생약농업협동조합 로고

    전남생약농업협동조합

    다윈서비스를 통해 직장에 대한 애사심과 동료에 대한 이해와 관심, 고객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실습과 교육자료등을 통해 연령대가 높은 직원들도 교육받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흥미롭게 참여 할 수 있었습니다.

  • JW메리어트호텔 로고

    JW메리어트호텔

    다윈서비스는 수강생과 함께 소통하면서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강의 방식이라 집중이 잘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부탁드려요

  • 수원영통일공학원 로고

    수원영통일공학원

    다윈서비스 덕분에 오늘부터 행복한 일터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강의 내용이 참 의미 있고 재미있었습니다. 덕분에 업무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잊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KNN 로고

    KNN

    활기차게 교육에 임해주셔서 지루함 없이 참여하고 강의 효과도 좋았습니다. 처음 교육 받기 전보다 직원들의 인식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나이키 로고

    나이키

    수강생들과 교감 소통하고자 하는 진심이 담긴 열정적인 강의에 감동받았습니다. 너무 신나게 잘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렉트릭스 로고

    ㈜일렉트릭스

    교육시간전 도착하셔서 차근히 준비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았으며. 강의에 열과 성을 다하시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감동 받았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정해진 시간에 정말 강의 잘 해주셨습니다.

다음 슬라이드